아래 내용들은 제가 학습한 정보를 추후에도 사용하기 위해 기록한 내용입니다.


 

[18. Project Setup]

여기서 프로젝트의 엔진 버전 변경 가능

[19. Compiling a C++ Project]

새로고침 후 열기

[20. UProperty]

UPROPERTY: 멤버 변수 앞에서 기술되며, UPROPERTY 내에 프로퍼티 지정자를 나열하여
해당 프로퍼티가 엔진과 에디터와 다양한 상호작용이 가능

[21. Live Coding Issue]

라이브 코딩은 에디터의 변경 사항에만 영향을 미치고 디스크에 영구적으로 저장하지는 않음.

▶ IDE에서 다시 컴파일하면 됨 또는 에디터 설정에서 라이브 코딩 False

[22. Begin Play]

게임 시작 또는 액터 스폰 시에 호출되는 이벤트

[23. Tick]

게임 루프(Game Loop): 입력을 수신하고, 게임 상태를 업데이트하고, 렌더링하는 사이클

Tick: 매 프레임마다 호출되는 이벤트

[24. DeltaTime]

각 프레임이 실행되는 데 걸리는 시간

[25. GameMode Class]

뷰포트에서 우클릭을 통해 플레이/테스트하려는 위치를 정할 수 있음

[26. FRotator]

AddActorLocalRotation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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