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포스트에서 계획했던 것 중 고민하던 맵 방식은 가는 방향으로 계속해서 맵이 이동하는 방식을 채택하였다.

 

일단 맵을 만들기 전에 이번에도 에셋을 구해왔습니다.

공장 느낌나는 걸로 가져왔다

 

그 다음 심혈?을 기울여 맵을 디자인했습니다.

 

시계 방향으로 필드 1,2,3,4

 

 

우하단 무수한 에러는 테스트한다고 오브젝트 하나를 대충 비활성화해서 그런거니 무시하자...

 

위에서 만든 맵을 플레이어가 절반쯤 이동하면 플레이어 이동 방향의 반대쪽에 있는 맵을 옮겨오도록 했습니다. 

 

 

 

 

전투는 총알이 좀 수정할 게 있어서 다음 포스트에서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과제 및 프로젝트 > Unity 2D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2D 슈팅 - 06  (0) 2024.01.22
Unity 2D 슈팅 - 04  (0) 2024.01.10
Unity 2D 슈팅 - 03  (1) 2024.01.08
Unity 2D 슈팅 - 02  (2) 2023.12.27
Unity 2D 슈팅 - 01  (1) 2023.1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