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인게임 씬을 전 글의

이 그림처럼 빠르게 구성할 계획입니다.

 

 

 

빠르게 바닥과 플레이어를 만들고 대충 위 아래로 움직이게 해놓았습니다.

 

너무 대충이지 않냐 싶지만 이 전 로그라이크 프로젝트에서

스프라이트 찍다가 시간 다 간 경험이 있어 이번에는 틀부터 빠르게 만들 생각입니다.

 

 

 

히히 발싸

중심점(Pivot)을 기준으로 스프라이트가 정렬되게 만들어주고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마우스 커서를 향해 총알도 쏘게 만들었습니다.

 

여러발씩 나가는거는 아직 총알 발사에 쿨타임을 안만들어서...

 

그리고 날아간 총알 오브젝트가 파괴되는 기능이 아직 없는 것이 쿨타임이 없는 것과 시너지를 일으켜

총알이 미친듯이 생성되어 쌓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허수아비에 가깝지만 적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틀은 대충 만들어졌으니 퀄리티도 조금씩 높여 가며 기능도 추가해 나갈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플레이어의 발사 기능에 장탄수하고 사격 간 쿨타임, 재장전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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